티스토리 뷰



MBC '신은 너무 합니다' 50부작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주연 배우


구혜선씨가


알레르기성 쇼크로 인해 중도 하차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당신은 너무 합니다는 현재 7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구혜선씨의 불가피한 건강상의 문제로 인해서 여주인공을 긴급 교체 하기로 하였습니다.


구혜선씨의 역할은 유지나 (엄정화)의 모창 가수로 정해당 역할을 맡고 평소 보이지 않은 코믹한 모습과 거친 말투와 농담을 하는 연기를 보여 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알레르기성 쇼크로 인해 절대 안정과 휴식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구혜선씨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혜선씨는 최근 어지럼증과 간헐적 호흡곤란 증상을 보여 응급실에 긴급 후송된 적 있습니다.


병원 진단 결과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로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하며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소속사와 의료진의 상의 결과 건강 회복이 최우선이라고 판단하여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 어렵게 하차결정을 하였습니다.


구혜선씨 쾌유를 빌며 양해해주신 MBC와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구혜선이 하차하면서 빈 자리는 최근 종영한 "내성적 보스"에서 활약한 장희진씨가 맡게 되었습니다.






구혜선이 앓고 있는 알레르기성 쇼크는 아나필락시스라고 불리웁니다.


특정한 알레르기 물질에 노출되면 급속히 전신에 심한 과민방응이 일어나며


신속하게 조취하지 않으면 생명에도 위험을 끼칩니다.


증상은 두드러기, 국소부종, 호흡곤란, 복통, 혈압저하, 의식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쇼크 아나필락시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원인 물질을 파악하여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이 증상을 가지고 있다면 알레르기 물질을 메모해서 지갑에 넣어두거나 목걸이를 만들어서 응급 발생 시 다른 사람이 확인 후 조취를 취할 수 있게 하여야 합니다.


급성으로 발생 시 혈압을 상승시키고 기도를 확보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에피네프린이라는 항진주사와 함께 혈압과 체내 산소를 정상적으로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구혜선씨의 건강 회복을 진심으로 기도 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